developer tip

UIView를 이미지로 변환하는 방법

optionbox 2020. 11. 9. 08:04
반응형

UIView를 이미지로 변환하는 방법


UIView를 이미지로 변환하고 내 앱에 저장하고 싶습니다. 누군가가 뷰의 스크린 샷을 찍거나 이미지로 변환하는 방법과이를 앱 (카메라 롤이 아님)에 저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? 보기에 대한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.

var overView   = UIView(frame: CGRectMake(0, 0, self.view.frame.width/1.3, self.view.frame.height/1.3))
overView.center = CGPointMake(CGRectGetMidX(self.view.bounds),
CGRectGetMidY(self.view.bounds)-self.view.frame.height/16);
overView.backgroundColor = UIColor.whiteColor()
self.view.addSubview(overView)
self.view.bringSubviewToFront(overView)

확장 기능 UIView이 트릭을 수행해야합니다.

extension UIView {

    // Using a function since `var image` might conflict with an existing variable
    // (like on `UIImageView`)
    func asImage() -> UIImage {
        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bounds: bounds)
        return renderer.image { rendererContext in
            layer.render(in: rendererContext.cgContext)
        }
    }
}

Apple UIGraphicsBeginImageContext은 P3 색 영역을 도입하여 iOS 10을 시작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. UIGraphicsBeginImageContextsRGB 및 32 비트 전용입니다. 그들은 UIGraphicsImageRenderer완전히 색상이 관리되고 블록 기반이며 PDF 및 이미지에 대한 하위 클래스가 있으며 컨텍스트 수명을 자동으로 관리 하는 새로운 API를 도입했습니다 . 확인 WWDC16 세션 (205) 자세한 내용은 (이미지 렌더링은 11시 50분 마크 주위에 시작)

Edit1 : 모든 기기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하려면 #available이전 버전의 iOS 로의 폴 백과 함께 사용 하세요.

extension UIView {

    // Using a function since `var image` might conflict with an existing variable
    // (like on `UIImageView`)
    func asImage() -> UIImage {
        if #available(iOS 10.0, *) {
            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bounds: bounds)
            return renderer.image { rendererContext in
                layer.render(in: rendererContext.cgContext)
            }
        } else {
    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self.frame.size)
            self.layer.render(in: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)
            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    return UIImage(cgImage: image!.cgImage!)
        }
    }
}

당신은 확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

extension UIImage {
    convenience init(view: UIView) {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view.frame.size)
        view.layer.render(in: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)
        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self.init(cgImage: image!.cgImage!)
    }
}

여기에 신속한 3/4 버전이 있습니다.

extension UIImage {
    convenience init(view: UIView) {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view.frame.size)
        view.layer.render(in: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)
        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self.init(cgImage: image!.cgImage!)
    }
}

에 의해 영상에 UIView의 변환 drawViewHierarchyInRect : afterScreenUpdates을 :여러 번 빠르게 renderInContext 이상

중요 참고 사항 : viewDidLoad 또는 viewWillAppear 에서이 함수를 호출하지 마십시오 . 뷰가 완전히 표시 /로드 된 후 뷰를 캡처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Obj C

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myView.bounds.size, myView.opaque, 0.0f);
     [myView drawViewHierarchyInRect:myView.bounds afterScreenUpdates:NO];
     UIImage *snapshotImageFromMyView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;

     myImageView.image =  snapshotImageFromMyView;

편집 된 이미지 사진 앨범 저장

     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(snapshotImageFromMyView, nil,nil, nil);

스위프트 3/4

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myView.bounds.size, myView.isOpaque, 0.0)
    myView.drawHierarchy(in: myView.bounds, afterScreenUpdates: false)
    let snapshotImageFromMyView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print(snapshotImageFromMyView)
    myImageView.image = snapshotImageFromMyView

확장 기능, iOS11, swift3 / 4로 매우 쉽게 일반화

extension UIImage{
    convenience init(view: UIView) {

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view.bounds.size, view.isOpaque, 0.0)
    view.drawHierarchy(in: view.bounds, afterScreenUpdates: false)
    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self.init(cgImage: (image?.cgImage)!)

  }
}


Use : 
 //myView is completly loaded/visible , calling this code after only after viewDidAppear is call
 imgVV.image = UIImage.init(view: myView)
 // Simple image object
 let img =  UIImage.init(view: myView)

iOS 10 :

extension UIImage {
    convenience init(view: UIView) {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view.frame.size)
        view.layer.render(in: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)
        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self.init(cgImage: (image?.cgImage)!)
    }
}

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self.view.bounds.size);        
    self.view.layer.renderInContext(UIGraphicsGetCurrentContext())
    var screenShot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;

예를 들어 크기보기가있는 경우 : 50 50 at 100,100. 다음을 사용하여 스크린 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.

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CGSizeMake(100, 100), false, 0);
    self.view.drawViewHierarchyInRect(CGRectMake(-50,-5-,view.bounds.size.width,view.bounds.size.height), afterScreenUpdates: true)
    var image:UI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
iOS 10 및 Swift 3 기준 모범 사례

iOS 9 및 이전 버전을 계속 지원하면서

extension UIView {

    func asImage() -> UIImage? {
        if #available(iOS 10.0, *) {
            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bounds: bounds)
            return renderer.image { rendererContext in
                layer.render(in: rendererContext.cgContext)
            }
        } else {
    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elf.bounds.size, self.isOpaque, 0.0)
            defer { UIGraphicsEndImageContext() }
            guard let current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 else {
                return nil
            }
            self.layer.render(in: currentContext)
            return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}
    }
}

질문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.

카메라 롤이 아닌 앱에 저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?


제 생각에는 이니셜 라이저를 사용한 접근 방식은 두 개의 이미지를 생성하기 때문에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.

나는 이것을 선호한다 :

extension UIView {
    var snapshot: UIImage? {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self.frame.size)
        guard 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 else {
            return nil
        }
        layer.render(in: context)
        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return image
    }
}

Swift 4.2, iOS 10

extension UIView {

    // If Swift version is lower than 4.2, 
    // You should change the name. (ex. var renderedImage: UIImage?)

    var image: UIImage? {
        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bounds: bounds)
        return renderer.image { rendererContext in layer.render(in: rendererContext.cgContext) }
    }
}

견본

let view = UIView(frame: CGRect(x: 0, y: 0, width: 100, height: 100))
view.backgroundColor = .blue

let view2 = UIView(frame: CGRect(x: 10, y: 10, width: 20, height: 20))
view2.backgroundColor = .red
view.addSubview(view2)

let imageView = UIImageView(image: view.image)

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


var snapshot = overView.snapshotViewAfterScreenUpdates(false)

또는 목적 -c

UIView* snapshot = [overView snapshotViewAfterScreenUpdates:NO];

이것은 Xcode 9 / Swift 3.2 / Swift 4Xcode 8 / Swift 3 에서 저에게 적합합니다.

 if #available(iOS 10.0, *) {

     // for Xcode 9/Swift 3.2/Swift 4 -Paul Hudson's code
     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view!.bounds.size)
     let capturedImage = renderer.image { 
         (ctx) in
         view!.drawHierarchy(in: view!.bounds, afterScreenUpdates: true)
     }
     return capturedImage

 } else {

     // for Xcode 8/Swift 3
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(view!.bounds.size), view!.isOpaque, 0.0)
     view!.drawHierarchy(in: view!.bounds, afterScreenUpdates: false)
     let captured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return capturedImage!
 }

함수 내에서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fileprivate func captureUIImageFromUIView(_ view:UIView?) -> UIImage {

     guard (view != nil) else{

        // if the view is nil (it's happened to me) return an alternative image
        let errorImage = UIImage(named: "Error Image")
        return errorImage
     }

     // if the view is all good then convert the image inside the view to a uiimage
     if #available(iOS 10.0, *) {

         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view!.bounds.size)
         let capturedImage = renderer.image { 
             (ctx) in
             view!.drawHierarchy(in: view!.bounds, afterScreenUpdates: true)
         }
         return capturedImage

     } else {

 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(view!.bounds.size), view!.isOpaque, 0.0)
         view!.drawHierarchy(in: view!.bounds, afterScreenUpdates: false)
         let captured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 return capturedImage!
     }
}

함수에서 반환 된 이미지로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@IBOutlet weak fileprivate var myCustomView: UIView!
var myPic: UIImage?

let myImageView = UIImageView()

@IBAction fileprivate func saveImageButtonTapped(_ sender: UIButton) {

   myPic = captureUIImageFromUIView(myCustomView)

   // display the pic inside a UIImageView
   myImageView.image = myPic!
}

내가 가지고 엑스 코드 (9) / 스위프트 3.2 / 스위프트 4 폴 허드슨에서 대답 있는 UIImage로 변환하여 UIView를

나는 오래 전에 어딘가에서 Xcode 8 / Swift 3 를 얻었고 어디에서 잊었는지 잊어 버렸습니다 :(


다음과 같은 확장 기능을 사용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// Take a snapshot from a view (just one view)
let viewSnapshot = myView.snapshot

// Take a screenshot (with every views in screen)
let screenSnapshot = UIApplication.shared.snapshot

// Take a snapshot from UIImage initialization
UIImage(view: self.view)

해당 확장 메서드 / 변수를 사용하려면 다음을 구현하십시오.

  1. UIImage 확장

    extension UIImage {
        convenience init(view: UIView) {
            if let cgImage = view.snapshot?.cgImage {
                self.init(cgImage: cgImage)
            } else {
                self.init()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    
  2. UIView 확장

    extension UIView {
    
        var snapshot: UIImage? {
    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bounds.size, isOpaque, 0.0)
            if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 != nil {
                drawHierarchy(in: bounds, afterScreenUpdates: true)
                let screenshot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        return screenshot
            }
            return nil
        }
    }
    
  3. UIApplication 확장

    extension UIApplication {
    
        var snapshot: UIImage? {
            return keyWindow?.rootViewController?.view.snapshot
        }
    }
    

또는 iOS 10 이상에서는 새로운 UIGraphicsImageRenderer + 권장되는 drawHierarchy를 사용할 수 있으며, 일부 상황에서는 layer.renderInContext보다 훨씬 빠를 수 있습니다.

extension UIView {
    func asImage() -> UIImage {
        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self.bounds.size)
        return renderer.image { _ in
            self.drawHierarchy(in: CGRect(x: 0, y: 0, width: bounds.size.width, height: bounds.size.height), afterScreenUpdates: false)
        }
    }
}

감사합니다 @Bao Tuan Diep! 보충제를 추가하고 싶습니다.

코드를 사용하는 경우 :

yourView.layer.render(in: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)

다음 사항에 유의해야합니다.

 - If you had used `autoLayout` or `Masonry` in `yourView` (that you want to convert) .
 - If you did not add `yourView` to another view which means that `yourView` was not used as a subview but just an object.

그런 다음 다음을 사용해야합니다 .

[yourView setNeedsLayout];
[yourView layoutIfNeeded];

yourView이전 에 업데이트 yourView.layer.render(in: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)합니다.

그렇지 않으면 요소가없는 이미지 객체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
스위프트 4.2

import Foundation
import UIKit  

extension UIImage {

    convenience init(view: UIView) {
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view.bounds.size, view.isOpaque, 0.0)
        view.drawHierarchy(in: view.bounds, afterScreenUpdates: false)
        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self.init(cgImage: (image?.cgImage)!)

    } 
}

사용 :

let img = UIImage.init (view : self.holderView)


Swift 3 에서 구현 :

클래스 범위를 벗어난 아래 코드를 추가합니다.

extension UIImage {
    convenience init(_ view: UIView) {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view.frame.size)
        view.layer.render(in: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)
        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self.init(cgImage: (image?.cgImage)!)
    }
}

사용법 :

let image = UIImage( Your_View_Outlet )

나는 이와 같이 @Naveed J. 의 방법을 구현 했으며 매력처럼 작동했습니다.

그의 확장은 다음과 같습니다.

extension UIView {

    // Using a function since `var image` might conflict with an existing variable
    // (like on `UIImageView`)
    func asImage() -> UIImage {
        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bounds: bounds)
        return renderer.image { rendererContext in
            layer.render(in: rendererContext.cgContext)
        }
    }
}

구현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//create an image from yourView to display
//determine the frame of the view/imageimage
let screen = self.superview!.bounds
let width = screen.width / 4 //make image 1/4 width of screen
let height = width
let frame = CGRect(x: 0, y: 0, width: width, height: height)
let x = (screen.size.width - frame.size.width) * 0.5
let y = (screen.size.height - frame.size.height) * 0.5
let mainFrame = CGRect(x: x, y: y, width: frame.size.width, height: frame.size.height)

let yourView = YourView() //instantiate yourView
yourView.frame = mainFrame //give it the frame
yourView.setNeedsDisplay() //tell it to display (I am not 100% sure this is needed)

let characterViewImage = yourView.asImage()

iOS 10부터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UIGraphicsImageRenderer가있는 이니셜 라이저 :

extension UIImage{
    convenience init(view: UIView) {

    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self.bounds.size)
    let canvas = CGRect(x: 0, y: 0, width: bounds.size.width, height: bounds.size.height)
    let image = renderer.image { _ in
        self.drawHierarchy(in: canvas, afterScreenUpdates: false)
    }
    self.init(cgImage: (image?.cgImage)!)
  }
}

나랑 잘 일해!

Swift4

 extension UIView {

    func toImage() -> UIImage {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elf.bounds.size, self.isOpaque, 0.0)
        self.drawHierarchy(in: self.bounds, afterScreenUpdates: false)
        let snapshotImageFromMyView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return snapshotImageFromMyView!
    }

    }

뷰가 흐릿한 하위 뷰 (예 : UIVisualEffectView 인스턴스)를 포함하는 경우 drawViewHierarchyInRect : afterScreenUpdates작동합니다.

@ViJay Avhad의 대답 은이 경우에 맞습니다.


please try below code.
-(UIImage *)getMainImageFromContext
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viewBG.bounds.size, viewBG.opaque, 0.0);
[viewBG.layer renderInContext:UIGraphicsGetCurrentContext()];
UIImage * img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UIGraphicsEndImageContext();
return img;
}

참고 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30696307/how-to-convert-a-uiview-to-an-image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