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Xcode에서 이미지 크기는 @ 1x, @ 2x 및 @ 3x 여야합니까?

optionbox 2020. 11. 24. 07:5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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Xcode에서 이미지 크기는 @ 1x, @ 2x 및 @ 3x 여야합니까?


예를 들어, 100*100크기 이미지보기 또는 단추가 있고 해당 이미지 또는 backgroundImage로컬 .png파일 을 설정하고 싶습니다 . 내 이해를 바탕으로 3 세트의 이미지, 즉 100*100for @1x, 200*200for @2x, 300*300for @3x. 내 이해가 올바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. 누구든지 도울 수 있습니까?


내 이해에 따르면 이미지 크기가 100 * 100

@1x -> 100 * 100

@2x -> 200 * 200

@3x -> 300 * 300

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

이해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. 생성 2x3x이미지를 통해 각 iPhone 화면에서 똑같은 레이아웃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. 레이아웃은 화면마다 다릅니다. 화면의 픽셀 밀도만을 다루는 1x, 2x 및 3x 이미지 크기.

320 * 70당신이 만들고 있는 이미지가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.

@1x -> 320 * 70

@2x -> 640 * 140

@3x -> 960 * 210

이것은 다른 화면에서 출력됩니다.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


에 대한 @3x이미지 상승의 @1x3 배 이미지 크기!

예 :

15 x 15 = @1x

30 x 30 = @2x

45 x 45 = @3x

또는

100 x 100 = @1x

200 x 200 = @2x

300 x 300 = @3x

또는

15 x 10 = @1x

30 x 20 = @2x

45 x 30 = @3x

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.


예, 이해가 정확합니다.

표준 해상도 이미지의 배율은 1.0이며 @ 1x 이미지라고합니다. 고해상도 이미지의 배율은 2.0 또는 3.0이며 @ 2x 및 @ 3x 이미지라고합니다. 예를 들어 표준 해상도 @ 1x 이미지가 100px × 100px라고 가정합니다. 이 이미지의 @ 2x 버전은 200px × 200px입니다. @ 3x 버전은 300px × 300px입니다.

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

자세한 내용은 https://developer.apple.com/ios/human-interface-guidelines/graphics/image-size-and-resolution/ 링크를 확인 하십시오.


그래 네가 맞아. 그러나 사용하는 경우 Assets3 개의 슬롯이있는 하나의 이미지에서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.


자산 카탈로그를 사용하십시오. Xcode는 @ 1x, @ 2x, @ 3x를 쉽게 관리하고 이미지의 크기를 알려줍니다.

이를 통해 AppIcon 및 LaunchScreen 이미지를 쉽게 관리 할 수 ​​있습니다.

참고 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30049544/what-should-image-sizes-be-at-1x-2x-and-3x-in-xcode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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