Xcode에서 이미지 크기는 @ 1x, @ 2x 및 @ 3x 여야합니까?
예를 들어, 100*100
크기 이미지보기 또는 단추가 있고 해당 이미지 또는 backgroundImage
로컬 .png
파일 을 설정하고 싶습니다 . 내 이해를 바탕으로 3 세트의 이미지, 즉 100*100
for @1x
, 200*200
for @2x
, 300*300
for @3x
. 내 이해가 올바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. 누구든지 도울 수 있습니까?
내 이해에 따르면 이미지 크기가 100 * 100
@1x -> 100 * 100
@2x -> 200 * 200
@3x -> 300 * 300
이해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. 생성 2x
과 3x
이미지를 통해 각 iPhone 화면에서 똑같은 레이아웃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. 레이아웃은 화면마다 다릅니다. 화면의 픽셀 밀도만을 다루는 1x, 2x 및 3x 이미지 크기.
320 * 70
당신이 만들고 있는 이미지가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.
@1x -> 320 * 70
@2x -> 640 * 140
@3x -> 960 * 210
에 대한 @3x
이미지 상승의 @1x
3 배 이미지 크기!
예 :
15 x 15 = @1x
30 x 30 = @2x
45 x 45 = @3x
또는
100 x 100 = @1x
200 x 200 = @2x
300 x 300 = @3x
또는
15 x 10 = @1x
30 x 20 = @2x
45 x 30 = @3x
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.
예, 이해가 정확합니다.
표준 해상도 이미지의 배율은 1.0이며 @ 1x 이미지라고합니다. 고해상도 이미지의 배율은 2.0 또는 3.0이며 @ 2x 및 @ 3x 이미지라고합니다. 예를 들어 표준 해상도 @ 1x 이미지가 100px × 100px라고 가정합니다. 이 이미지의 @ 2x 버전은 200px × 200px입니다. @ 3x 버전은 300px × 300px입니다.
자세한 내용은 https://developer.apple.com/ios/human-interface-guidelines/graphics/image-size-and-resolution/ 링크를 확인 하십시오.
그래 네가 맞아. 그러나 사용하는 경우 Assets
3 개의 슬롯이있는 하나의 이미지에서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.
자산 카탈로그를 사용하십시오. Xcode는 @ 1x, @ 2x, @ 3x를 쉽게 관리하고 이미지의 크기를 알려줍니다.
이를 통해 AppIcon 및 LaunchScreen 이미지를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.
참고 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30049544/what-should-image-sizes-be-at-1x-2x-and-3x-in-xcode
'developer ti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ModelState.IsValid가 아니어야 할 때에도? (0) | 2020.11.24 |
---|---|
n 개의 결과 만 반환하는 SQLAlchemy 쿼리? (0) | 2020.11.24 |
64 비트 시스템에서 Java 32 비트 또는 64 비트의 int 크기가 있습니까? (0) | 2020.11.24 |
WinForms 앱에서 집중된 컨트롤을 찾는 데 선호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 (0) | 2020.11.24 |
Oracle SQL Developer에서 Execute Explain Plan의 결과 이해 (0) | 2020.11.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