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veloper tip

AltGr 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. 대신 Ctrl + AltGr [닫힘]을 사용해야합니다.

optionbox 2020. 8. 13. 08:17
반응형

AltGr 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. 대신 Ctrl + AltGr [닫힘]을 사용해야합니다.


이 문제가 여러 번 발생했습니다. AltGr를 사용하여 액세스 할 수있는 캐릭터를 사용하고 싶지만 어떤 이유로 작동하지 않습니다. 내가 AltGr키를 누르지 않은 것처럼 .

일반적으로 원격 데스크톱에서는이 문제가 발생하지만 로컬 컴퓨터에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. 나는 이것이 그 키의 조합을 할 때 트리거된다고 생각합니다 : Alt/ Ctrl/ AltGr/ Shift+ Enter. 하지만 그 조합을 많이 시도했지만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...

나는 또한 내가하는 동안 내가 필요로하는 자에 액세스 할 수 있다고 생각 Ctrl+ AltGr+ Key대신 AltGr+를Key


내 질문을 작성하는 동안 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았습니다!

내 원격 세션에 들어가서 두 가지 키 조합을 시도했는데 내 바탕 화면에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: Alt+ EnterCtrl+ Enter(어떤 것이 문제를 해결했는지 모르겠습니다)

나는 문제를 재현하려고 시도했지만 할 수 없었습니다 ...하지만 위의 질문에서 설명한 키 조합 중 하나라고 거의 확신합니다 (이 문제를 여러 번 경험했기 때문에)

따라서 문제는 RDP (windows7 및 8) 사용에서 비롯된 것 같습니다.

2017 업데이트 : Windows 10에서도 문제가 발생합니다.

참고 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23482392/altgr-key-not-working-instead-i-have-to-use-ctrlaltgr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