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indows Forms의 프롬프트 대화 상자
나는 사용하고 System.Windows.Forms
있지만 이상하게도 그것들을 만들 능력이 없습니다.
자바 스크립트없이 자바 스크립트 프롬프트 대화 상자와 같은 것을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?
MessageBox는 좋지만 사용자가 입력을 입력 할 방법이 없습니다.
사용자가 가능한 모든 텍스트 입력을 원합니다.
고유 한 프롬프트 대화 상자를 만들어야합니다. 이것에 대한 클래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.
public static class Prompt
{
public static string ShowDialog(string text, string caption)
{
Form prompt = new Form()
{
Width = 500,
Height = 150,
FormBorderStyle = FormBorderStyle.FixedDialog,
Text = caption,
StartPosition = FormStartPosition.CenterScreen
};
Label textLabel = new Label() { Left = 50, Top=20, Text=text };
TextBox textBox = new TextBox() { Left = 50, Top=50, Width=400 };
Button confirmation = new Button() { Text = "Ok", Left=350, Width=100, Top=70, DialogResult = DialogResult.OK };
confirmation.Click += (sender, e) => { prompt.Close(); };
prompt.Controls.Add(textBox);
prompt.Controls.Add(confirmation);
prompt.Controls.Add(textLabel);
prompt.AcceptButton = confirmation;
return prompt.ShowDialog() == DialogResult.OK ? textBox.Text : "";
}
}
그리고 그것을 부릅니다.
string promptValue = Prompt.ShowDialog("Test", "123");
업데이트 :
코멘트와 다른 질문을 기반으로 기본 버튼 ( Enter 키 )과 초기 포커스를 추가했습니다 .
참조를 추가 Microsoft.VisualBasic
하고이를 C # 코드에 사용합니다.
string input = Microsoft.VisualBasic.Interaction.InputBox("Prompt",
"Title",
"Default",
0,
0);
Windows Forms에는 기본적으로 그러한 것이 없습니다.
이를 위해 자신의 양식을 작성하거나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.
Microsoft.VisualBasic
참조를 사용하십시오 .
Inputbox는 VB6 호환성을 위해 .Net에 가져온 레거시 코드이므로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.
일반적으로 VisualBasic 라이브러리를 C # 프로그램으로 가져 오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지만 (작동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호환성, 스타일 및 업그레이드 기능을 위해) Microsoft.VisualBasic.Interaction.InputBox ()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. 찾고있는 상자의 종류를 표시합니다.
Windows.Forms 개체를 만들 수 있다면 가장 좋겠지 만 그렇게 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.
이를 수행하는 다른 방법 : TextBox 입력 유형이 있고 양식을 작성하고 공용 속성으로 텍스트 상자 값이 있다고 가정합니다.
public partial class TextPrompt : Form
{
public string Value
{
get { return tbText.Text.Trim(); }
}
public TextPrompt(string promptInstructions)
{
InitializeComponent();
lblPromptText.Text = promptInstructions;
}
private void BtnSubmitText_Click(object sender, EventArgs e)
{
Close();
}
private void TextPrompt_Load(object sender, EventArgs e)
{
CenterToParent();
}
}
기본 양식에서 다음은 코드입니다.
var t = new TextPrompt(this, "Type the name of the settings file:");
t.ShowDialog()
;
이렇게하면 코드가 더 깔끔해 보입니다.
- 유효성 검사 논리가 추가 된 경우.
- 기타 다양한 입력 유형이 추가 된 경우.
Bas의 대답은 ShowDialog가 삭제되지 않기 때문에 이론적으로 메모리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. 나는 이것이 더 적절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. 또한 더 긴 텍스트로 읽을 수있는 textLabel을 언급하십시오.
public class Prompt : IDisposable
{
private Form prompt { get; set; }
public string Result { get; }
public Prompt(string text, string caption)
{
Result = ShowDialog(text, caption);
}
//use a using statement
private string ShowDialog(string text, string caption)
{
prompt = new Form()
{
Width = 500,
Height = 150,
FormBorderStyle = FormBorderStyle.FixedDialog,
Text = caption,
StartPosition = FormStartPosition.CenterScreen,
TopMost = true
};
Label textLabel = new Label() { Left = 50, Top = 20, Text = text, Dock = DockStyle.Top, TextAlign = ContentAlignment.MiddleCenter };
TextBox textBox = new TextBox() { Left = 50, Top = 50, Width = 400 };
Button confirmation = new Button() { Text = "Ok", Left = 350, Width = 100, Top = 70, DialogResult = DialogResult.OK };
confirmation.Click += (sender, e) => { prompt.Close(); };
prompt.Controls.Add(textBox);
prompt.Controls.Add(confirmation);
prompt.Controls.Add(textLabel);
prompt.AcceptButton = confirmation;
return prompt.ShowDialog() == DialogResult.OK ? textBox.Text : "";
}
public void Dispose()
{
prompt.Dispose();
}
}
이행:
using(Prompt prompt = new Prompt("text", "caption")){
string result = prompt.Result;
}
위의 Bas Brekelmans의 작업을 기반으로 사용자로부터 텍스트 값과 부울 (TextBox 및 CheckBox)을받을 수있는 두 가지 파생-> "입력"대화 상자도 만들었습니다.
public static class PromptForTextAndBoolean
{
public static string ShowDialog(string caption, string text, string boolStr)
{
Form prompt = new Form();
prompt.Width = 280;
prompt.Height = 160;
prompt.Text = caption;
Label textLabel = new Label() { Left = 16, Top = 20, Width = 240, Text = text };
TextBox textBox = new TextBox() { Left = 16, Top = 40, Width = 240, TabIndex = 0, TabStop = true };
CheckBox ckbx = new CheckBox() { Left = 16, Top = 60, Width = 240, Text = boolStr };
Button confirmation = new Button() { Text = "Okay!", Left = 16, Width = 80, Top = 88, TabIndex = 1, TabStop = true };
confirmation.Click += (sender, e) => { prompt.Close(); };
prompt.Controls.Add(textLabel);
prompt.Controls.Add(textBox);
prompt.Controls.Add(ckbx);
prompt.Controls.Add(confirmation);
prompt.AcceptButton = confirmation;
prompt.StartPosition = FormStartPosition.CenterScreen;
prompt.ShowDialog();
return string.Format("{0};{1}", textBox.Text, ckbx.Checked.ToString());
}
}
... 여러 옵션 (TextBox 및 ComboBox) 중 하나의 선택과 함께 텍스트 :
public static class PromptForTextAndSelection
{
public static string ShowDialog(string caption, string text, string selStr)
{
Form prompt = new Form();
prompt.Width = 280;
prompt.Height = 160;
prompt.Text = caption;
Label textLabel = new Label() { Left = 16, Top = 20, Width = 240, Text = text };
TextBox textBox = new TextBox() { Left = 16, Top = 40, Width = 240, TabIndex = 0, TabStop = true };
Label selLabel = new Label() { Left = 16, Top = 66, Width = 88, Text = selStr };
ComboBox cmbx = new ComboBox() { Left = 112, Top = 64, Width = 144 };
cmbx.Items.Add("Dark Grey");
cmbx.Items.Add("Orange");
cmbx.Items.Add("None");
Button confirmation = new Button() { Text = "In Ordnung!", Left = 16, Width = 80, Top = 88, TabIndex = 1, TabStop = true };
confirmation.Click += (sender, e) => { prompt.Close(); };
prompt.Controls.Add(textLabel);
prompt.Controls.Add(textBox);
prompt.Controls.Add(selLabel);
prompt.Controls.Add(cmbx);
prompt.Controls.Add(confirmation);
prompt.AcceptButton = confirmation;
prompt.StartPosition = FormStartPosition.CenterScreen;
prompt.ShowDialog();
return string.Format("{0};{1}", textBox.Text, cmbx.SelectedItem.ToString());
}
}
둘 다 동일한 용도가 필요합니다.
using System;
using System.Windows.Forms;
그렇게 부르십시오.
그렇게 부르십시오.
PromptForTextAndBoolean.ShowDialog("Jazz", "What text should accompany the checkbox?", "Allow Scat Singing");
PromptForTextAndSelection.ShowDialog("Rock", "What should the name of the band be?", "Beret color to wear");
Bas Brekelmans의 대답은 단순함에서 매우 우아합니다. 그러나 실제 응용 프로그램에는 다음과 같이 조금 더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.
- 메시지 텍스트가 너무 길면 양식을 적절하게 확장하십시오.
- 화면 중간에 자동으로 팝업되지 않습니다.
- 사용자 입력에 대한 유효성 검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
여기의 클래스는 다음 제한 사항을 처리합니다. http://www.codeproject.com/Articles/31315/Getting-User-Input-With-Dialogs-Part-1
방금 소스를 다운로드하고 InputBox.cs를 프로젝트에 복사했습니다.
더 나은 것이 없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... 내 유일한 불만은 캡션 텍스트가 레이블 컨트롤을 사용하기 때문에 새 줄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.
여기에 여러 줄 / 단일 옵션을 허용하는 리팩터링 된 버전이 있습니다.
public string ShowDialog(string text, string caption, bool isMultiline = false, int formWidth = 300, int formHeight = 200)
{
var prompt = new Form
{
Width = formWidth,
Height = isMultiline ? formHeight : formHeight - 70,
FormBorderStyle = isMultiline ? FormBorderStyle.Sizable : FormBorderStyle.FixedSingle,
Text = caption,
StartPosition = FormStartPosition.CenterScreen,
MaximizeBox = isMultiline
};
var textLabel = new Label
{
Left = 10,
Padding = new Padding(0, 3, 0, 0),
Text = text,
Dock = DockStyle.Top
};
var textBox = new TextBox
{
Left = isMultiline ? 50 : 4,
Top = isMultiline ? 50 : textLabel.Height + 4,
Multiline = isMultiline,
Dock = isMultiline ? DockStyle.Fill : DockStyle.None,
Width = prompt.Width - 24,
Anchor = isMultiline ? AnchorStyles.Left | AnchorStyles.Top : AnchorStyles.Left | AnchorStyles.Right
};
var confirmationButton = new Button
{
Text = @"OK",
Cursor = Cursors.Hand,
DialogResult = DialogResult.OK,
Dock = DockStyle.Bottom,
};
confirmationButton.Click += (sender, e) =>
{
prompt.Close();
};
prompt.Controls.Add(textBox);
prompt.Controls.Add(confirmationButton);
prompt.Controls.Add(textLabel);
return prompt.ShowDialog() == DialogResult.OK ? textBox.Text : string.Empty;
}
불행히도 C #은 여전히 빌트인 라이브러리에서이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 현재 가장 좋은 해결책은 작은 폼을 팝업하는 메서드로 사용자 지정 클래스를 만드는 것입니다. Visual Studio에서 작업하는 경우 프로젝트> 클래스 추가를 클릭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.
클래스 이름을 PopUpBox로 지정하고 (원하는 경우 나중에 이름을 바꿀 수 있음) 다음 코드를 붙여 넣습니다.
using System.Drawing;
using System.Windows.Forms;
namespace yourNameSpaceHere
{
public class PopUpBox
{
private static Form prompt { get; set; }
public static string GetUserInput(string instructions, string caption)
{
string sUserInput = "";
prompt = new Form() //create a new form at run time
{
Width = 500, Height = 150, FormBorderStyle = FormBorderStyle.FixedDialog, Text = caption,
StartPosition = FormStartPosition.CenterScreen, TopMost = true
};
//create a label for the form which will have instructions for user input
Label lblTitle = new Label() { Left = 50, Top = 20, Text = instructions, Dock = DockStyle.Top, TextAlign = ContentAlignment.TopCenter };
TextBox txtTextInput = new TextBox() { Left = 50, Top = 50, Width = 400 };
////////////////////////////OK button
Button btnOK = new Button() { Text = "OK", Left = 250, Width = 100, Top = 70, DialogResult = DialogResult.OK };
btnOK.Click += (sender, e) =>
{
sUserInput = txtTextInput.Text;
prompt.Close();
};
prompt.Controls.Add(txtTextInput);
prompt.Controls.Add(btnOK);
prompt.Controls.Add(lblTitle);
prompt.AcceptButton = btnOK;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//////////////////////////Cancel button
Button btnCancel = new Button() { Text = "Cancel", Left = 350, Width = 100, Top = 70, DialogResult = DialogResult.Cancel };
btnCancel.Click += (sender, e) =>
{
sUserInput = "cancel";
prompt.Close();
};
prompt.Controls.Add(btnCancel);
prompt.CancelButton = btnCancel;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prompt.ShowDialog();
return sUserInput;
}
public void Dispose()
{prompt.Dispose();}
}
}
네임 스페이스를 사용중인 이름으로 변경해야합니다. 이 메서드는 문자열을 반환하므로 다음은 호출 메서드에서 구현하는 방법의 예입니다.
bool boolTryAgain = false;
do
{
string sTextFromUser = PopUpBox.GetUserInput("Enter your text below:", "Dialog box title");
if (sTextFromUser == "")
{
DialogResult dialogResult = MessageBox.Show("You did not enter anything. Try again?", "Error", MessageBoxButtons.YesNo);
if (dialogResult == DialogResult.Yes)
{
boolTryAgain = true; //will reopen the dialog for user to input text again
}
else if (dialogResult == DialogResult.No)
{
//exit/cancel
MessageBox.Show("operation cancelled");
boolTryAgain = false;
}//end if
}
else
{
if (sTextFromUser == "cancel")
{
MessageBox.Show("operation cancelled");
}
else
{
MessageBox.Show("Here is the text you entered: '" + sTextFromUser + "'");
//do something here with the user input
}
}
} while (boolTryAgain == true);
이 메서드는 반환 된 문자열에서 텍스트 값, 빈 문자열 또는 "취소"(취소 버튼을 클릭하면 getUserInput 메서드가 "취소"를 반환)를 확인하고 그에 따라 작동합니다. 사용자가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고 확인을 클릭하면 사용자에게 알리고 텍스트를 취소하거나 다시 입력 할 것인지 묻습니다.
포스트 노트 : 내 구현에서 다른 모든 답변에 다음 중 하나 이상이 누락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.
- 취소 버튼
- 메서드로 전송 된 문자열에 기호를 포함하는 기능
- 메서드에 액세스하고 반환 된 값을 처리하는 방법.
따라서 내 자신의 솔루션을 게시했습니다. 누군가가 유용하다고 생각하기를 바랍니다. 기여해 주신 Bas 및 Gideon + 댓글 작성자에게 감사드립니다.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찾도록 도와 주셨습니다!
다음은 VB.NET의 예입니다.
Public Function ShowtheDialog(caption As String, text As String, selStr As String) As String
Dim prompt As New Form()
prompt.Width = 280
prompt.Height = 160
prompt.Text = caption
Dim textLabel As New Label() With { _
.Left = 16, _
.Top = 20, _
.Width = 240, _
.Text = text _
}
Dim textBox As New TextBox() With { _
.Left = 16, _
.Top = 40, _
.Width = 240, _
.TabIndex = 0, _
.TabStop = True _
}
Dim selLabel As New Label() With { _
.Left = 16, _
.Top = 66, _
.Width = 88, _
.Text = selStr _
}
Dim cmbx As New ComboBox() With { _
.Left = 112, _
.Top = 64, _
.Width = 144 _
}
cmbx.Items.Add("Dark Grey")
cmbx.Items.Add("Orange")
cmbx.Items.Add("None")
cmbx.SelectedIndex = 0
Dim confirmation As New Button() With { _
.Text = "In Ordnung!", _
.Left = 16, _
.Width = 80, _
.Top = 88, _
.TabIndex = 1, _
.TabStop = True _
}
AddHandler confirmation.Click, Sub(sender, e) prompt.Close()
prompt.Controls.Add(textLabel)
prompt.Controls.Add(textBox)
prompt.Controls.Add(selLabel)
prompt.Controls.Add(cmbx)
prompt.Controls.Add(confirmation)
prompt.AcceptButton = confirmation
prompt.StartPosition = FormStartPosition.CenterScreen
prompt.ShowDialog()
Return String.Format("{0};{1}", textBox.Text, cmbx.SelectedItem.ToString())
End Function
참고 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5427020/prompt-dialog-in-windows-form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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